커뮤니케이션
과정명 | 교육비 | 과정정보 |
---|---|---|
100,000 | 수강신청 | |
감성터치!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9시간 (8차시)
-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
50,000 | 수강신청 |
80,000 | 수강신청 | |
50,000 | 수강신청 | |
110,000 | 수강신청 | |
문제해결, OK를 부르는 로지컬 씽킹
13시간 (12차시)
-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인 또는 직장인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일반인 또는 직장인 |
100,000 | 수강신청 |
114,000 | 수강신청 | |
83,000 | 수강신청 | |
110,000 | 수강신청 | |
100,000 | 수강신청 | |
100,000 | 수강신청 | |
120,000 | 수강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