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 모바일에서도 학습가능한 과정
  • 과정명 검색
과정목록
과정명 교육비 과정정보
갈등관리를 위한 협업소통 리더십
9시간 (8차시)
- 조직의 중간관리자로서 긍정적인 영향력과 리더십을 발휘하기 위해 관련 된 배경 지식과 현장경험을 쌓고자 하는 중간관리자
100,000 수강신청
감성터치!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9시간 (8차시)
-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50,000 수강신청
고객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세일즈 기초
17시간 (16차시)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1. 사원급
80,000 수강신청
단순하지만 강력한 회의 퍼실리테이션 스킬
9시간 (8차시)
- 전 사원 (워크숍 또는 문제해결, 참여형 회의를 통해 창의적 아이디어를 도출하고자 하는 사람)
50,000 수강신청
110,000 수강신청
문제해결, OK를 부르는 로지컬 씽킹
13시간 (12차시)
-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인 또는 직장인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일반인 또는 직장인
100,000 수강신청
114,000 수강신청
83,000 수강신청
110,000 수강신청
100,000 수강신청
100,000 수강신청
120,000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