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모바일에서도 학습가능한 과정
  • 과정명 검색
과정목록
과정명 교육비 과정정보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환급과정 9시간 (8차시)
-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50,000 수강신청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환급과정 15시간 (14차시)
-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10,000 수강신청
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환급과정 17시간 (16차시)
- 서비스업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 고객 접점부서 근무자
100,000 수강신청
고객을 사로잡는 명품CS 전략
환급과정 20시간 (19차시)
- 고객만족 마케팅 및 서비스 부문 관리자
- 고객응대 담당자
90,000 수강신청
상대를 매혹시키는 Happy Calling,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환급과정 17시간 (16차시)
- 고객센터 전화상담원
- 고객 접점에 있는 직원
110,000 수강신청
성공 보스를 보좌하는 Professional 비서실무
환급과정 17시간 (16차시)
- 기업이나 정부기관 비서실 근무자
- 비서의 기본 업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직장인
120,000 수강신청
핵심만 콕 PLUS! 고객지향과 고객응대
환급과정 17시간 (16차시)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110,000 수강신청
흥부의 고객불만 솔루션,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라!
환급과정 19시간 (18차시)
- 고객 접점의 현장 근무자
- 고객 센터/콜센터 근무자 및 관리자
110,000 수강신청
고객 가치를 디자인하는 감성 CS
17시간 (17차시)
- 기업체 마케팅 부서 및 고객접점 부서 근무자
- 고객만족 경영에 관심이 있거나, 고객만족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직장인
110,000 수강신청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8시간 (8차시)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60,000 수강신청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8시간 (8차시)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60,000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