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 모바일에서도 학습가능한 과정
  • 과정명 검색
과정목록
과정명 교육비 과정정보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9시간 (8차시)
-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50,000 수강신청
[Compact CS-코칭편] CS현장관리 8大 고민타파
9시간 (8차시)
-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50,000 수강신청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15시간 (14차시)
-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10,000 수강신청
[CS전문가양성코스] 친절서비스와 고객커뮤니케이션
16시간 (16차시)
-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 서비스 기본 응대 매뉴얼이 필요한 CS담당자 및 리더
0 수강신청
상대를 매혹시키는 Happy Calling,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17시간 (16차시)
- 고객센터 전화상담원
- 고객 접점에 있는 직원
110,000 수강신청
성공 보스를 보좌하는 Professional 비서실무
17시간 (16차시)
- 기업이나 정부기관 비서실 근무자
- 비서의 기본 업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직장인
120,000 수강신청
핵심만 콕 PLUS! 고객지향과 고객응대
17시간 (16차시)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110,000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