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인사이트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판매직 종사자 판매 담당 임직원 전자상거래 담당자
    •  학습시간
    • 31시간 (30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이희숙
    •  교육비
    • 19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1. e비즈니스가 뭐지?1
2 2. e비즈니스가 뭐지?2
3 3.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1
4 4.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2
5 5. 사업기획을 위한 경영전략의 이해3
6 6. 사업 기획1
7 7. 사업 기획2
8 8. 사이트 기획1
9 9. 사이트 기획2
10 10. 사이트 구축1
11 11. 사이트 구축2
12 12. 사이트 운영1
13 13. 사이트 운영2
14 14. 고객 관리1
15 15. 고객 관리2
16 16. 사후 관리
17 17. 시장환경분석1
18 18. 시장환경분석2
19 19. 기술동향분석1
20 20. 기술동향분석2
21 21. 마케팅 관리1
22 22. 마케팅 관리2
23 23. 디지털 마케팅
24 24. SNS 광고 구조와 전략
25 25.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1
26 26.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2
27 27.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3
28 28. 디지털 마케팅 글쓰기4
29 29. 마케팅 성과측정과 활용1
30 30. 마케팅 성과측정과 활용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