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
맛보기
-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전자상거래 담당자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1. COVID-19 이후의 변화들(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2 | 2. 홈 스마트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3 | 3.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4 | 4.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5 | 5.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6 | 6.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관련 사례 분석하기) |
7 | 7.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8 | 8.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9 | 9.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10 | 10.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1 | 11.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2 | 12.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3 | 13.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4 | 14.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15 | 15.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관련 사례 분석하기) |
16 | 16.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관련 사례 분석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