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전자상거래 담당자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E-Business 전략 및 마케팅 담당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1. COVID-19 이후의 변화들(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2 2. 홈 스마트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 3.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4 4.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5 5.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6 6.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관련 사례 분석하기)
7 7.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8 8.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9 9.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10 10.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1 11.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2 12.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3 13.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4 14.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5 15.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관련 사례 분석하기)
16 16.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관련 사례 분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