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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차 산업혁명 경영학-가상현실, 불가능이 없는 새로운 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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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가상현실을 새로운 사업모델로 고려중인 기업의 임직원 -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가상현실의 주요개념 및 사례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신동주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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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1. 가상현실의 개요 (1)-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의 개념
2 2. 가상현실의 개요 (2)-혼합현실(MR)과 모의현실(SR)의 개념
3 3. 가상현실의 개요 (3)-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산업에 대한 접근
4 4. 가상현실의 기술 (1)-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역사
5 5. 가상현실의 기술 (2)-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6 6. 가상현실의 기술 (3)-360 영상
7 7. 가상현실의 적용사례(1)-개요
8 8. 가상현실의 적용사례(2)-게임
9 9. 가상현실의 적용사례(3)-여행, 테마파크 등
10 10. 가상현실의 적용사례(4)-의료
11 11. 가상현실의 적용사례(5)-SNS, 성인산업
12 12. 가상현실의 적용사례(6)-미술 및 전시
13 13. 가상현실의 적용사례(7)-전장사업, 정비 및 디지털 쇼룸
14 14. 가상현실의 리더들(1)-오큘러스, 소니, HTC
15 15. 가상현실의 리더들(2)-유니티, 에픽게임스
16 16. 가상현실의 리더들(3)-마이크로소프트, 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