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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차 산업혁명 경영학-가상현실, 불가능이 없는 새로운 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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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가상현실을 새로운 사업모델로 고려중인 기업의 임직원 - 4차 산업혁명의 흐름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가상현실의 주요개념 및 사례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신동주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1. 가상현실의 개요 (1)-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의 개념 |
2 | 2. 가상현실의 개요 (2)-혼합현실(MR)과 모의현실(SR)의 개념 |
3 | 3. 가상현실의 개요 (3)-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산업에 대한 접근 |
4 | 4. 가상현실의 기술 (1)-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역사 |
5 | 5. 가상현실의 기술 (2)-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
6 | 6. 가상현실의 기술 (3)-360 영상 |
7 | 7. 가상현실의 적용사례(1)-개요 |
8 | 8. 가상현실의 적용사례(2)-게임 |
9 | 9. 가상현실의 적용사례(3)-여행, 테마파크 등 |
10 | 10. 가상현실의 적용사례(4)-의료 |
11 | 11. 가상현실의 적용사례(5)-SNS, 성인산업 |
12 | 12. 가상현실의 적용사례(6)-미술 및 전시 |
13 | 13. 가상현실의 적용사례(7)-전장사업, 정비 및 디지털 쇼룸 |
14 | 14. 가상현실의 리더들(1)-오큘러스, 소니, HTC |
15 | 15. 가상현실의 리더들(2)-유니티, 에픽게임스 |
16 | 16. 가상현실의 리더들(3)-마이크로소프트, 인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