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온택트 시대의 소통하는 법
-
맛보기
-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홍보, PR, 마케팅, 경영기획 담당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94,248원 / 중견기업 : 83,776원 / 대기업 : 41,888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1. 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
2 | 2. 미디어 환경 변화와 PR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
3 | 3. 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
4 | 4. 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
5 | 5. 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6 | 6.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7 | 7.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8 | 8. 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
9 | 9. 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
10 | 10. 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
11 | 11. 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
12 | 12. 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
13 | 13.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
14 | 14.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
15 | 15. 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
16 | 16. 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