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감성터치!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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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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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 학습시간
- 9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김수환
- 교육비
- 5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0원 / 중견기업 : 0원 / 대기업 : 0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2 | 접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3 | 감성 커뮤니케이션 1 |
4 | 감성 커뮤니케이션 2 |
5 |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
6 | 고객 불만의 이해 |
7 |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1 |
8 |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