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감성터치!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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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서비스 접점 직원 및 불만고객 2차 응대자 및 서비스 리더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관리자
    •  학습시간
    • 9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김수환
    •  교육비
    • 5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0원 / 중견기업 : 0원 / 대기업 : 0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 접점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3 감성 커뮤니케이션 1
4 감성 커뮤니케이션 2
5 고객 유형별 커뮤니케이션
6 고객 불만의 이해
7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1
8 불만 고객 커뮤니케이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