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차별화를 만드는 브랜드 여행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1.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려는 실무자
      2.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영감을 얻고자 하는 실무자
      3. 브랜딩 성공사례를 브랜딩 전략에 적용시키고자 하는 실무자
    •  학습시간
    • 11시간 (10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05,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재플슈츠, 약점을 강점으로! 세계 유일의 경험을 제공하다
2 강점을 강화시킨 오프라인 서점의 역습
3 글로컬라이제이션, 결혼식하는 맥도날드 매장을 찾아가다
4 호주는 버거킹을 OOO라 부른다
5 아르마니 호텔, 고객의 오감을 충족시켜라
6 코카콜라,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하다
7 메리어트 호텔, 가장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만들다
8 레고, 장난감에서 패션브랜드로 변신을 꿰하다
9 도시 브랜드, 시민의 마음속에서 통통 살아 움직이다
10 공익적 브랜딩의 힘! 소비자는 착한 브랜드를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