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차별화를 만드는 브랜드 여행
-
맛보기
-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1.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려는 실무자
2.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영감을 얻고자 하는 실무자
3. 브랜딩 성공사례를 브랜딩 전략에 적용시키고자 하는 실무자 - 학습시간
- 11시간 (10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05,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재플슈츠, 약점을 강점으로! 세계 유일의 경험을 제공하다 |
2 | 강점을 강화시킨 오프라인 서점의 역습 |
3 | 글로컬라이제이션, 결혼식하는 맥도날드 매장을 찾아가다 |
4 | 호주는 버거킹을 OOO라 부른다 |
5 | 아르마니 호텔, 고객의 오감을 충족시켜라 |
6 | 코카콜라,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유지하다 |
7 | 메리어트 호텔, 가장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만들다 |
8 | 레고, 장난감에서 패션브랜드로 변신을 꿰하다 |
9 | 도시 브랜드, 시민의 마음속에서 통통 살아 움직이다 |
10 | 공익적 브랜딩의 힘! 소비자는 착한 브랜드를 사랑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