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고객센터 리더 전략스쿨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고객콜센터 예비리더, 경력상담사
      - QAA, 사내강사 등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권준용
    •  교육비
    • 8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콜센터 역사와 미래 - 비젼과 가치
2 서비스의 변천사-고객경험, 고객가치의 중요성
3 콜센터 조직, 직무별 역할
4 리더의 핵심역량 - 리더의 자세와 프로의식
5 조직구성 및 채용
6 평가 및 보상
7 교육, 육성 체계
8 서비스 품질 기준, 모니터링 평가
9 스크립트 개발 요령
10 유형별 콜코칭 기법
11 콜센터 KPI
12 실적 분석
13 성과코칭 기법
14 리더의 커뮤니케이션
15 팔로워십
16 콜센터 동기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