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
-
맛보기
-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실제 사례를 알고 토대로 실제 현업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및 인사이트를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학습시간
- 9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박병건
- 교육비
- 6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
2 |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
3 | 검색엔진 및 키워드 마케팅의 이해 |
4 |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이해 |
5 |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
6 |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
7 |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
8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