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실제 사례를 알고 토대로 실제 현업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및 인사이트를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학습시간
    • 9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박병건
    •  교육비
    • 6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2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3 검색엔진 및 키워드 마케팅의 이해
4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이해
5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6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7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8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