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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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판매직 종사사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학습시간
    • 18시간 (17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신동주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2 방문 고객 맞이하기 (첫인상의 중요성)
3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4 고객 만족 서비스
5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6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7 올바른 접객 매너
8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9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10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11 매장고객 정보관리
12 매장 판매교육
13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14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15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16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17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