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매장판매직 역량 강화 스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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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판매직 종사사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학습시간
- 18시간 (17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신동주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
2 | 방문 고객 맞이하기 (첫인상의 중요성) |
3 |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
4 | 고객 만족 서비스 |
5 |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
6 |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
7 | 올바른 접객 매너 |
8 |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
9 |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
10 |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
11 | 매장고객 정보관리 |
12 | 매장 판매교육 |
13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
14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
15 |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
16 |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
17 |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