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고객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세일즈 기초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1. 사원급 -세일즈에 대한 기초개념 및 프로세스를 습득해야 하는 학습자 -타직종에서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2. 대리급 : 세일즈의 기본스킬을 자신만의 영업 스킬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습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정명일
    •  교육비
    • 8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2 비즈니스의 4단계
3 서비스 품질과 마케팅 시사점
4 시장의 거시적 환경과 미시적 환경
5 마케팅 전략(STP)
6 마케팅 믹스계획(4P)
7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PLC)관리
8 소비자 태도(1)
9 소비자 태도(2)
10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1 소비자 의사결정과정(1)
12 소비자 의사결정과정(2)
13 소비자 정보처리과정(1)
14 고객상담 및 성격유형별 설득전략
15 협상기법(개념과 전략)
16 협상기법(협상의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