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고객을 주인공으로 만드는 세일즈 기초
-
맛보기
-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신입 및 3년 이하 영업사원,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1. 사원급 -세일즈에 대한 기초개념 및 프로세스를 습득해야 하는 학습자 -타직종에서 영업으로 직무가 전환된 직원 -2. 대리급 : 세일즈의 기본스킬을 자신만의 영업 스킬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습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정명일
- 교육비
- 8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서비스마케팅의 이해 |
2 | 비즈니스의 4단계 |
3 | 서비스 품질과 마케팅 시사점 |
4 | 시장의 거시적 환경과 미시적 환경 |
5 | 마케팅 전략(STP) |
6 | 마케팅 믹스계획(4P) |
7 |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PLC)관리 |
8 | 소비자 태도(1) |
9 | 소비자 태도(2) |
10 |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11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1) |
12 | 소비자 의사결정과정(2) |
13 | 소비자 정보처리과정(1) |
14 | 고객상담 및 성격유형별 설득전략 |
15 | 협상기법(개념과 전략) |
16 | 협상기법(협상의 실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