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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바로 활용하는 사업기획 실전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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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대상자
    • 조직의 지속적 경쟁우위의 창출을 위해 기능별 수준의 전략 및 운영전략으로 경영전략이라는 관점에서 구체적 실행전략이 필요한 임직원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사업기획 관련 직군 종사자 사업부 혹은 팀의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실행전략을 필요로 하는 팀장 및 팀 구성원
    •  학습시간
    • 27시간 (2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신동주
    •  교육비
    • 12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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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회사의 사업방향과 경영전략을 명확히 수립하기
2 기획 프로의 전략방향 수립, Choi's 3단계 모델 따라하기
3 굿비즈니스 플랜 작성의 노하우는 따로 있다.
4 핵심 이슈가 큰 틀을 결정하는 거시적 환경 분석
5 다양한 관점의 분석이 필요한 시장환경 분석
6 영업전략의 핵심 성공요소, 상권분석 절차와 방법
7 매력적인 시장, 사업 강점 확보를 위한 핵심 요소 도출법
8 유통채널의 기본, 지역 및 업종별 상권특징
9 성공하는 비즈니스의 전략방향 수립의 기본, 재무성과 이해
10 세무사급으로 재무 점검 실무 노하우
11 사업의 존재 가치를 냉철하게 판단하는 근거
12 재무 분석 노하우로 접근하는 상품관리전략
13 재무 분석 노하우로 접근하는 고객관리전략
14 내부역량 분석에서 찾는 기업의 경쟁전략
15 경쟁우위를 점하는 내부 경영자원 분석하기
16 전략 방향의 대안을 찾다. 비전 및 전략 수립
17 전략 수립 실무의 지침으로 실행하다. 경영목표 수립하기
18 전략 수립 실무의 지침으로 실행하다. 비전 수립하기
19 매출 퀀텀점프 상품전략의 원칙
20 좋은 상품이 아니라 잘 팔리는 상품만의 차별화된 전략
21 변화하는 유통채널 적응을 위한 핵심 성공요인
22 상품충성도 100배 올리는 촉진전략 MIX
23 스마트 비즈니스 플래너 되기
24 스마트 비즈니스 조직 만들기
25 스마트 비즈니스, 기발하게 세우는 실행계획
26 스마트 비즈니스 실행 지원 툴(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