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성공 CS전략, 내가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1. 서비스 관련 기업 직원
      2. 고객접점 서비스 업무자 및 관리자 3. CS마인드가 필요한 직원 및 감정노동이 많은 서비스업 종사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8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서비스에 대한 우리들의 이야기
2 고객서비스 이해하기
3 고객 이해하기
4 대인관계 능력 향상 스킬법
5 고객경험요소
6 고객서비스를 잘하기 위한 고객과의 관계형성법
7 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5가지 요소
8 고객 불만제로
9 고객 불만 완화 테크닉
10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11 내부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12 활기찬 직장생활을 위한 내부고객간 스트로크(Stroke)
13 현대인의 서비스, 감정노동이야기
14 감정관리방법
15 기본적 감정과 감성지능 코칭
16 성공CS 스킬 비법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