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성공 CS전략, 내가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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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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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1. 서비스 관련 기업 직원
2. 고객접점 서비스 업무자 및 관리자 3. CS마인드가 필요한 직원 및 감정노동이 많은 서비스업 종사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8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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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서비스에 대한 우리들의 이야기 |
2 | 고객서비스 이해하기 |
3 | 고객 이해하기 |
4 | 대인관계 능력 향상 스킬법 |
5 | 고객경험요소 |
6 | 고객서비스를 잘하기 위한 고객과의 관계형성법 |
7 | 고객에게 제공해야 할 5가지 요소 |
8 | 고객 불만제로 |
9 | 고객 불만 완화 테크닉 |
10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
11 | 내부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 |
12 | 활기찬 직장생활을 위한 내부고객간 스트로크(Stroke) |
13 | 현대인의 서비스, 감정노동이야기 |
14 | 감정관리방법 |
15 | 기본적 감정과 감성지능 코칭 |
16 | 성공CS 스킬 비법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