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All that MBA] 전략경영, 어떻게 경쟁우위를 만들 것인가?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경영전략 및 기획분야 전문가로서 성장하고 싶은 임직원
      - 경영전략 이론을 기반으로 전략적 사고와 의사결정이 필요한 임직원
    •  학습시간
    • 11시간 (10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김수환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전략은 선택과 포기로 나뉜다
2 전략수립은 외부환경 분석부터 시작한다
3 PEST 분석으로 글로벌 사업환경에 대비하자
4 기업의 경쟁우위는 내부환경이 결정한다
5 미션을 위한 비전, 비전을 위한 목표를 세우자
6 기업전략, 어떤 사업에 뛰어들 것인가
7 경쟁전략, 어떻게 이길 것인가
8 전략실행의 시작은 기업 구조의 선택이다
9 기업문화와 사람이 전략의 성공동력이다
10 전략실행과정은 평가와 통제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