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All that MBA] 전략경영, 어떻게 경쟁우위를 만들 것인가?
-
맛보기
-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경영전략 및 기획분야 전문가로서 성장하고 싶은 임직원
- 경영전략 이론을 기반으로 전략적 사고와 의사결정이 필요한 임직원 - 학습시간
- 11시간 (10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김수환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전략은 선택과 포기로 나뉜다 |
2 | 전략수립은 외부환경 분석부터 시작한다 |
3 | PEST 분석으로 글로벌 사업환경에 대비하자 |
4 | 기업의 경쟁우위는 내부환경이 결정한다 |
5 | 미션을 위한 비전, 비전을 위한 목표를 세우자 |
6 | 기업전략, 어떤 사업에 뛰어들 것인가 |
7 | 경쟁전략, 어떻게 이길 것인가 |
8 | 전략실행의 시작은 기업 구조의 선택이다 |
9 | 기업문화와 사람이 전략의 성공동력이다 |
10 | 전략실행과정은 평가와 통제가 필요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