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
맛보기
-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 학습시간
- 9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정명일
- 교육비
- 5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
2 |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
3 |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
4 |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
5 |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
6 |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
7 |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
8 |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