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  학습시간
    • 9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정명일
    •  교육비
    • 5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2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3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4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5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6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7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8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