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고객도 모르는 소비감성, 마켓센싱으로 리드하라!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 마케팅의 이론적 지식과 실무 활용 전략이 필요한 직장인
      - 다양한 마켓센싱 사례를 벤치마킹 하고자 하는 실무자
    •  학습시간
    • 18시간 (17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이희숙
    •  교육비
    • 9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마케팅의 개념과 마케팅 전략 3C분석
2 시장세분화와 Positioning을 가능하게 하는 4P MIX
3 IMC를 통한 통합적 마케팅 전략
4 시장의 변화에 따라 마켓센싱하라!
5 WOM의 원리란 무엇인가?
6 입소문 마케팅의 전략과 사례
7 부정적 소문에 대처하는 입소문 마케팅
8 입소문을 위한 씨앗, 입소문 캠페인 사례들
9 명품 브랜드의 이해
10 Prestige Marketing이란?
11 VIP Sales 전략
12 VIP CRM 전략
13 High-end Life Style
14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를 위한 전략
15 개성 구축을 통한 관계 향상 감성화
16 감성 버튼을 통한 관계 구축 감성화
17 브랜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