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고객도 모르는 소비감성, 마켓센싱으로 리드하라!
-
맛보기
-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마케팅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 마케팅의 이론적 지식과 실무 활용 전략이 필요한 직장인
- 다양한 마켓센싱 사례를 벤치마킹 하고자 하는 실무자 - 학습시간
- 18시간 (17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이희숙
- 교육비
- 9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차시 | 교육내용 |
---|---|
1 | 마케팅의 개념과 마케팅 전략 3C분석 |
2 | 시장세분화와 Positioning을 가능하게 하는 4P MIX |
3 | IMC를 통한 통합적 마케팅 전략 |
4 | 시장의 변화에 따라 마켓센싱하라! |
5 | WOM의 원리란 무엇인가? |
6 | 입소문 마케팅의 전략과 사례 |
7 | 부정적 소문에 대처하는 입소문 마케팅 |
8 | 입소문을 위한 씨앗, 입소문 캠페인 사례들 |
9 | 명품 브랜드의 이해 |
10 | Prestige Marketing이란? |
11 | VIP Sales 전략 |
12 | VIP CRM 전략 |
13 | High-end Life Style |
14 |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를 위한 전략 |
15 | 개성 구축을 통한 관계 향상 감성화 |
16 | 감성 버튼을 통한 관계 구축 감성화 |
17 | 브랜드 확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