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온택트 시대의 소통하는 법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홍보, PR, 마케팅, 경영기획 담당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94,248원 / 중견기업 : 83,776원 / 대기업 : 41,888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1. 미디어 환경의 변화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2 2. 미디어 환경 변화와 PR (PR 환경조사 계획하기)
3 3. 매체와 PR 커뮤니케이션 계획 (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4 4. PR 커뮤니케이션과 네트워크 (언론 네트워크 구축하기)
5 5. PR 커뮤니케이션 전개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6 6.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1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7 7. PR을 위한 스토리텔링 2 (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8 8. PR 커뮤니케이션 평가 (언론 홍보활동 평가하기)
9 9. PR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선정 (PR 매체 선정하기)
10 10. 콘셉트의 차별화 (PR 메시지 개발하기)
11 11. 핵심 메시지의 구성 (PR 메시지 개발하기)
12 12. 핵심 메시지 작성과 전달 (PR 메시지 개발하기)
13 13.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시나리오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14 14.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협력 (위기관리체계 구축하기)
15 15. 리스크 대처 커뮤니케이션 (위기 대응하기)
16 16. 성공적 메시지와 설득의 힘 (위기 대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