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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대상자
    • · 체계적인 비즈니스 문서 작성 관련 지식을 단시간에 학습하고 싶은 임직원
      · 비즈니스 문서 작성스킬과 오피스 툴 사용법을 익혀 업무효율을 높이고 싶은 임직원
      ·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시작하고 싶은 신입사원
    •  학습시간
    • 29시간 (2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교강사테스트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0원 / 중견기업 : 0원 / 대기업 : 0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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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비즈니스 라이팅
2 형식을 이용한 비즈니스 라이팅 노하우
3 문장구성/레이아웃 기술을 이용한 비즈니스 라이팅 노하우
4 문서의 설득력을 높여주는 비즈니스 라이팅 노하우
5 전략과 실행력
6 기업조직문화와 관리
7 고급 편집기능을 이용해 효율적이며 편리하게 데이터 편집하기
8 흩어져 있는 데이터를 하나로 통합하여 집계하기
9 데이터 요약기능으로 데이터를 여러가지 형태로 표시하기
10 필터를 이용해 다양한 조건을 만족하는 데이터 추출하기
11 대화형 분석테이블을 이용해 다양한 형태로 데이터 분석하기
12 창의적 기획으로 비즈니스 기회 만들기
13 문제를 단숨에 돌파하는 기획적 사고 키우기
14 읽는 사람의 마음을 공략하는 기획서 작성 노하우
15 이해하기 쉬운 기획서 레이아웃 작성 노하우
16 공감의 Yes를 이끌어 내는 용어/문장표현 노하우
17 업무성과를 높이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18 좋은 비즈니스 보고서의 필요조건
19 효과적인 보고서 준비, 목적을 정하라!
20 작성하기 편한 보고서 VS. 읽기 편한 보고서
21 실무에서 많이 사용하는 보고서 작성 노하우
22 쉽고 빠르게 한 눈에 쏙 들어오는 텍스트형 슬라이드 만들기
23 비주얼로 사로잡는 이미지형 슬라이드 만들기
24 한 눈에 명확하게 내용을 표현하는 표/차트형 슬라이드 만들기
25 움직이면서 노래하는 멀티미디어형 슬라이드 만들기
26 한 번에 OK를 이끌어내는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전략 세우기
27 흥미있고 설득력 있는 프레젠테이션 스토리 만들기
28 나를 돋보이게 하고 상대를 내편으로 만드는 프레젠테이션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