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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호감·공감·소통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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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대상자
    • -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직원
      -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해 성과를 높이고 싶은 임직원
      -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한 영업관련 실무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김수환
    •  교육비
    • 12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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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고립무원의 불통을 넘어 만사형통하는 소통으로 진화하기
2 직장인의 역할 다양성과 개인의 존엄성 인정하고 실천하기
3 만사형통을 위한 5가지 소통의 법칙 적용하기
4 만사형통하는 IQ 소통대화법 적용하기
5 상사의 개인적 특성과 의도·관심사항 파악하기
6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핵심위주로 보고하기
7 논리 스토리라인으로 상사 설득하기
8 상사와 다른 의견을 현명하게 자기 주장하기
9 그들 안(In)으로 들어가 정서적 공감대 형성하기
10 명확하게 지시하고 중간점검 시스템 적용하기
11 회의·미팅을 통해 팀의 아이디어 자극하기
12 조직에서의 소통 유형별 장애요인 제거하기
13 서로 다른 세대와 소통하기
14 직장 내 다른 성과 소통하기
15 성격 유형 파악하기
16 다른 성격 유형과 소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