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관찰의 힘! 사용자 경험 기반의 창의력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직급과 상관없이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이 필요한 담당자 (상품기획, 마케팅, R&D 등)
    •  학습시간
    • 9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5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좋은 아이디어의 조건
2 소비자 관찰조사기법 1
3 소비자 관찰조사기법 2
4 창의적 사고와 창의성
5 성공적인 Ideation의 요소
6 효과적인Ideation
7 아이디어 발산하기
8 아이디어 수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