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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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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CS 담당자 및 관리자
    •  학습시간
    • 18시간 (17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2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1. 초연결사회의 고객서비스(환경현황 조사하기)
2 2. 고객유형화의 가치(환경현황 조사하기)
3 3.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환경현황 조사하기)
4 4.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5 5.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6 6.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7 7.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8 8.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9 9.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0 10.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11 11.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12 12.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3 13.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 하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4 1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15 15.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 (결과물 발표하기)
16 16.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17 17. 서비스 출시와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