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이희숙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45,441원 / 중견기업 : 40,392원 / 대기업 : 20,196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콘텐츠전략수립하기 (마케팅동향탐색)
2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콘텐츠전략방향수립)
3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실행전략의구체화)
4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계획탐색)
5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1)
6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2)
7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
8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분석)
9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별마케팅계획)
10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마케팅연동및관리)
11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계획수립)
12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기준수립과평가요소도출)
13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측정)
14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보고서작성)
15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결과보고서분석)
16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분석결과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