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All that MBA] 마케팅, 어떻게 고객가치를 창출할 것인가?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마케팅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
      -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직장인
    •  학습시간
    • 12시간 (11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이희숙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22,453원 / 중견기업 : 19,958원 / 대기업 : 9,979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뉴노멀 시대의 마켓 트렌드는 무엇인가
2 고객 욕구에 응답하는 마케팅 전략을 짜라
3 STP 분석으로 시장을 또렷하게 설정하라
4 3C 마케팅, 상대적 경쟁우위를 높여라
5 차별화 전략으로 온리원의 가치를 그려라
6 마케팅 믹스는 제품과 촉진관리로 시작한다
7 어떤 유통망으로 얼마에 판매할 것인가
8 고객의 마음에 브랜드라는 충성의 씨앗을 심어라
9 B2B 마케팅, 기업고객의 최종소비자를 노려라
10 서비스 마케팅,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11 Beyond competition,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