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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mart 금융소비자보호, 고객 신뢰를 디자인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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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금융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 고객접점에 근무하는 창구 직원
      - 금융권의 상품개발부서 근무자
    •  학습시간
    • 19시간 (1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구승모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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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금융소비자란 누구인가?
2 세계의 이슈, 금융소비자보호
3 금융소비자의 불만을 파악하라
4 금융당국의 소비자 보호 정책을 파악하라
5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모범규준 이해하기
6 금융소비자 민원,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7 금융소비자보호법, 금융회사와 금융상품이란?
8 금융소비자보호법, 금융분쟁은 이렇게
9 자본시장통합법, 이렇게 적용하라
10 금융상품 판매 시에는 이것을 꼭 기억하라
11 개인정보 유출, 어떻게 막을 것인가?
12 금융개인정보를 보호하라
13 금융소비자문제의 원인은 무엇인가?
14 전자금융사기, 적극적으로 대응하라
15 금융사 내부통제 시스템을 갖춰라
16 블랙컨슈머는 이렇게 대응하라
17 금융 사고 방지책을 마련하라
18 분쟁조정제도 확실하게 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