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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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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학습시간
    • 8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6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1.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 2. 서비스의 이해
3 3.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4 4. 고객의 이해
5 5. 서비스의 회복
6 6. 경청과 대화
7 7. 매너와 첫인상 관리
8 8. 고객 만족 성공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