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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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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학습시간
    • 8시간 (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6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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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 2.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1)
3 3.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2)
4 4.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반응성
5 5.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일관성
6 6. 고객지향과 혁신
7 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 8.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