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 고객 가치를 디자인하는 감성 CS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기업체 마케팅 부서 및 고객접점 부서 근무자
      - 고객만족 경영에 관심이 있거나, 고객만족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직장인
    •  학습시간
    • 17시간 (17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미적용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고객만족과 고객가치는 무엇인가?
2 고객의 생리적 · 감성적 요인을 파악하라
3 고객의 심리적 요인을 파악하라
4 고객의 사회문화적 요인을 파악하라
5 고객의 상황적 요인을 파악하라
6 고객가치의 갭을 분석해보자
7 고객가치를 파악하라
8 제품 가치를 창조하라
9 이모션 가치를 창조하라
10 브랜드 가치를 창조하라
11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라
12 시스템과 프로세스 가치를 창조하라
13 가치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라
14 고객가치를 전달하라
15 고객가치를 평가하고 관리하라
16 기업가치를 향상하자
17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가치를 회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