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고객을 사로잡는 명품CS 전략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고객만족 마케팅 및 서비스 부문 관리자
      - 고객응대 담당자
      - 조직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기업체 임직원
    •  학습시간
    • 20시간 (19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이희숙
    •  교육비
    • 9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0원 / 중견기업 : 0원 / 대기업 : 0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성공을 부르는 고객만족경영
2 고객의 힘은 강하다.
3 VIP마케팅
4 행복기업의 신나는 직원과 섬김 리더
5 내부고객을 즐겁게 하라
6 관리자의 서비스 리더십
7 직원의 서비스 업그레이드
8 호감가는 이미지는 끌리는 자석이다.
9 친절의 힘
10 마음으로 느끼는 직원과 눈으로 보는 직원
11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12 고객의 소리는 개선의 기회!
13 고객의 유형
14 자기 감정을 다스려야 고객이 행복하다.
15 긍정적 마무리와 불량고객대처방안
16 고객과 직원이 만나는 순간에 결정타를 날려라
17 고객을 위한 시스템과 맞춤 서비스
18 기본을 중시하고 실수를 기회로 만들어라
19 우수서비스 기업의 성공조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