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상대를 매혹시키는 Happy Calling,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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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고객센터 전화상담원
      - 고객 접점에 있는 직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정명일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45,441원 / 중견기업 : 40,392원 / 대기업 : 20,196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전화상담 고객의 니즈를 똑똑하게 파악하기
2 고객을 사로잡는 경험 디자인하기
3 고객 경험 디자이너, 전화상담사의 역할
4 고객 유형별 차이 이해하기
5 전화고객 유형별 스타일 파악하기
6 간단하게 고객을 만족시키는 전화 응대법
7 고객 유형별 맞춤 경험 디자인하기
8 스마트 시대의 고객 읽기
9 고객과 맞춤 관계 형성하기
10 멀티채널로 관계 형성하기
11 까다로운 블랙 고객 제대로 알기
12 블랙 고객의 마음이 열리는 문제해결 전화상담
13 막무가내 블랙 고객 응대하는 협상 전화상담
14 고객의 성공을 돕는 부가서비스 제안 전화상담
15 고객의 신뢰를 얻는 플러스 알파 제안 전화상담
16 고객이 만족하는 크로스셀링 제안 전화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