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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흥부의 고객불만 솔루션,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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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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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대상자
    • - 고객 접점의 현장 근무자
      - 고객 센터/콜센터 근무자 및 관리자
      - 유통 업종 매장의 매니저
    •  학습시간
    • 19시간 (1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정명일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0원 / 중견기업 : 0원 / 대기업 : 0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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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고객불만을 알면 미래가 보인다
2 고객불만의 최근 경향과 트렌드를 찾아라
3 고객불만처리 선행기업을 벤치마킹 하라
4 고객불만처리 방법의 성공원칙을 찾아라
5 고객불만처리 전략을 수립하라
6 고객불만, 서비스 기법을 발굴하고 활용하라
7 고객불만, 설득심리를 활용하라
8 고객불만을 유형별로 접근하라
9 고객불만 응대 프로세스를 습득하라
10 고객불만 응대기법을 업그레이드 시켜라
11 갈등 상황에서의 응대기술을 익혀라
12 고객불만을 만족으로 처리하기 위한 조건과 자격 갖추기
13 고객불만을 만족으로 처리하기 위한 실행력 갖추기
14 효율적인 고객불만처리를 위한 창의력 갖추기
15 고객불만에 대한 감정노동을 관리하라
16 불만고객으로 생긴 스트레스는 이렇게 풀어라
17 내부 고객을 만족시켜라
18 나만의 고객불만 처리방법을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