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좌충우돌 배우는 소비심리, 마케팅의 感을 잡자!
  • 맛보기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사원~대리급 - 마케팅 부서가 아닌 임직원
      - 경영학 전공이 아닌 임직원
    •  학습시간
    • 19시간 (18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정명일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0원 / 중견기업 : 0원 / 대기업 : 0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 과정목차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마케팅 마인드로 불황을 극복하라!
2 벨류체인으로 가치를 창출하라!
3 아이디어 발상법으로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라
4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라
5 기업전략, 빅 픽쳐(Big, Picture)로 그려라!
6 마케팅전략, 경쟁우위를 확보하라!
7 시장기회를 파악하라!
8 시장환경을 분석하라!
9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을 파악하라!
10 소비자 심리를 파악하라!
11 공통성과 이질성으로 시장을 나눠라!
12 적합성 있는 시장을 정하라!
13 포지셔닝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14 차별화된 제품 만들어라!
15 가격경쟁력을 확보하라
16 통합적 마케팅 채널/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하라!
17 CX마케팅, 고객의 경험을 마케팅하라!
18 뉴미디어마케팅,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