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급과정 모바일
  • 감성충만CS,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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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방식
    • 온라인 모바일
    •  교육대상자
    • - 서비스업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 고객 접점부서 근무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강사
    •  교육비
    • 10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45,441원 / 중견기업 : 40,392원 / 대기업 : 20,196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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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고객 만족 경영, 기본은 서비스이다
2 고객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고 있나요?
3 고객지향적 마인드부터 출발하자
4 서비스 프로세스를 가시화하자
5 역할이 가치를 만든다
6 서비스 셀프리더가 되자
7 단단한 마음의 근육으로 긍정을 서비스하라
8 상호신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자
9 첫 만남을 관리하라
10 고객의 경험에 긍정적으로 관여하라
11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잡음을 없애라
12 고객을 인정하면 서비스가 풍요로워진다
13 불만고객, 이렇게 대처하자
14 성격유형을 통해 '나'와 '고객'을 이해하자
15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서비스 전문가가 되자
16 나만의 실천서비스 매뉴얼을 만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