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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핵심만 콕 PLUS! 고객지향과 고객응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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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대상자
    •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  학습시간
    • 17시간 (16차시)
    •  학습정원
    • 500명
    •  교재여부
    • 교재없음
    •  학습기간
    • 1개월
    •  강사
    • 구승모
    •  교육비
    • 110,000원 / 1인당
    •  고용보험환급
    • 적용
      우선지원 : 63,954원 / 중견기업 : 56,848원 / 대기업 : 28,424원
교육신청
※ 단체수강 필요 시 전화 문의(1688-7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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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소개

과정목차

과정목차 목록
차시 교육내용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1)
3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민감성(2)
4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반응성
5 고객지향의 세 가지 요소_일관성
6 고객지향과 혁신
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9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10 서비스의 이해
11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12 고객의 이해
13 서비스의 회복
14 경청과 대화
15 매너와 첫인상 관리
16 고객 만족 성공 사례